본문 바로가기
교회 게시판/찬양 듣기

피아워십 주님의 영광 나타나셨네 THE LORD HAS DISPLAYED HIS GLORY (듣기/가사) 포함

by ypp-0563 2024. 7. 6.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피아워십 주님의 영광 나타나셨네

THE LORD HAS DISPLAYED HIS GLORY

찬양입니다.

 

1. 피아워십 주님의 영광 나타나셨네

THE LORD HAS DISPLAYED HIS GLORY

듣기

https://youtu.be/kPnOoXfgyrE

2. 가사

주님의 영광 나타나셨네

권능으로 임하셨네

 

죽음에서 날 살리신 주 성령

놀라우신 주 하나님

 

주님의 영광 나타나셨네

권능으로 임하셨네

 

죽음에서 날 살리신 주 성령

놀라우신 주 하나님

 

할렐루야 주의 나라가

(눈 먼 자는 눈을 뜨며)

 

할렐루야 임하소서

(저는 자는 걷게 되리)

 

나는 선포하리 만왕의 왕 예수

주의 나라 임하시네

 

----------------

반응형

주님의 영광 나타나셨네

권능으로 임하셨네

 

죽음에서 날 살리신 주 성령

놀라우신 주 하나님

 

할렐루야 주의 나라가

(눈 먼 자는 눈을 뜨며)

 

할렐루야 임하소서

(저는 자는 걷게 되리)

 

나는 선포하리 만왕의 왕 예수

주의 나라 임하시네

 

할렐루야 주의 나라가

할렐루야 임하소서

 

할렐루야 주의 나라가

(눈 먼 자는 눈을 뜨며)

 

할렐루야 임하소서

(저는 자는 걷게 되리)

 

나는 선포하리 만왕의 왕 예수

주의 나라 임하시네

 

나는 선포하리 만왕의 왕 예수

주의 나라 임하시네

 

나는 선포하리 만왕의 왕 예수

주의 나라 임하시네

반응형
SMAL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