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교회 게시판/찬양 듣기

제이어스 J-US 내 모든 삶의 행동 주 안에 / 승리하였네 (듣기/가사) 포함

by ypp-0563 2024. 6. 29.
반응형

안녕하세요.

제이어스 J-US

내 모든 삶의 행동 주 안에 / 승리하였네

찬양입니다.

 

1. 제이어스 J-US

내 모든 삶의 행동 주 안에 / 승리하였네

듣기

https://youtu.be/OfM-EXCRuFM

2. 가사

내 모든 삶의 행동 주 안에 주님 안에 있네

나의 숨쉬는 순간들도

 

내 모든 삶의 걸음 주안에

내 길도 주 안에 나의 숨쉬는 순간들도

 

라라라라라라 라라라라라라라

라라라라라라 라라라라라라라

 

내 모든 삶의 행동 주 안에 주님 안에 있네

나의 숨쉬는 순간들도

 

내 모든 삶의 걸음 주안에

내 길도 주 안에 나의 숨쉬는 순간들도

 

라라라라라라 라라라라라라라

라라라라라라 라라라라라라라

 

라라라라라라 라라라라라라라

라라라라라라 라라라라라라라

 

내 모든 삶의 행동 주 안에 주님 안에 있네

나의 숨쉬는 순간들도

 

내 모든 삶의 걸음 주안에

내 길도 주 안에 나의 숨쉬는 순간들도

 

라라라라라라 라라라라라라라

라라라라라라 라라라라라라라

 

라라라라라라 라라라라라라라

라라라라라라 라라라라라라라

 

자비와 은혜의 물결 어디서나 주 얼굴 보네

 주 사랑 날 붙드네 오 놀라운 주님의 사랑

 

--------------------

반응형

라라라라라라 라라라라라라라

라라라라라라 라라라라라라라

 

라라라라라라 라라라라라라라

라라라라라라 라라라라라라라

 

라라라라라라 라라라라라라라

라라라라라라 라라라라라라라

 

라라라라라라 라라라라라라라

라라라라라라 라라라라라라라

 

자비와 은혜의 물결 어디서나 주 얼굴 보네

 주 사랑 날 붙드네 오 놀라운 주님의 사랑

 

--------------------

 

승리하였네 어린 양의 보혈로

우린 보혈의 능력으로 서리라

 

승리하였네 어린 양의 보혈로

주 내게 승리 주셨네

 

승리하였네 어린 양의 보혈로

우린 보혈의 능력으로 서리라

 

승리하였네 어린 양의 보혈로

주 내게 승리 주셨네

 

승리하였네 어린 양의 보혈로

우린 보혈의 능력으로 서리라

 

승리하였네 어린 양의 보혈로

주 내게 승리 주셨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