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교회 게시판/찬양 듣기

어노인팅 나는 아무것도 아닙니다 (듣기/가사) 포함

by ypp-0563 2024. 6. 26.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어노인팅 나는 아무것도 아닙니다

찬양입니다.

 

1. 어노인팅

나는 아무것도 아닙니다

듣기

https://youtu.be/yfWzBI1pjgg

https://youtu.be/6NwlcOdaTBA?feature=shared

2. 가사

나는 아무것도 아닙니다

주님의 사랑이 없으면

 

나는 아무것도 모릅니다

주님의 지혜가 없으면

 

나는 아무것도 못 합니다

주님의 능력이 없으면

 

나는 한순간도 못 삽니다

주님의 생명이 없으면

 

이제 내가 사는 것 아니요

그리스도 내 안에 사시니

 

오직 그의 생명이 나의 생명

나의 모든 날들도 주의 것

 

나는 오직 한 분 바랍니다

나의 아버지 나의 구원 나의 주

 

----------------------

 

나는 아무것도 아닙니다

주님의 사랑이 없으면

 

나는 아무것도 모릅니다

주님의 지혜가 없으면

 

나는 아무것도 못 합니다

주님의 능력이 없으면

 

나는 한순간도 못 삽니다

주님의 생명이 없으면

 

이제 내가 사는 것 아니요

그리스도 내 안에 사시니

 

오직 그의 생명이 나의 생명

나의 모든 날들도 주의 것

 

이제 내가 사는 것 아니요

그리스도 내 안에 사시니

 

오직 그의 생명이 나의 생명

나의 모든 날들도 주의 것

 

나는 오직 한 분 바랍니다

나의 아버지 나의 구원 나의 주

 

----------------------

반응형

이제 내가 사는 것 아니요

그리스도 내 안에 사시니

 

오직 그의 생명이 나의 생명

나의 모든 날들도 주의 것

 

이제 내가 사는 것 아니요

그리스도 내 안에 사시니

 

오직 그의 생명이 나의 생명

나의 모든 날들도 주의 것

 

이제 내가 사는 것 아니요

그리스도 내 안에 사시니

 

오직 그의 생명이 나의 생명

나의 모든 날들도 주의 것

 

이제 내가 사는 것 아니요

그리스도 내 안에 사시니

 

오직 그의 생명이 나의 생명

나의 모든 날들도 주의 것

 

나는 오직 한 분 바랍니다

나의 아버지 나의 구원 나의 주

 

이제 내가 사는 것 아니요

그리스도 내 안에 사시니

 

오직 그의 생명이 나의 생명

나의 모든 날들도 주의 것

 

나는 오직 한 분 바랍니다

나의 아버지 나의 구원 나의 주

반응형
SMAL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