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교회 게시판/찬양 듣기

브리지 임팩트 주의 자비가 내려와 (듣기/가사) 포함

by ypp-0563 2024. 8. 3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브리지 임팩트 주의 자비가 내려와

찬양입니다.

 

1. 브리지 임팩트 주의 자비가 내려와

듣기

https://youtu.be/ff3i8tkOrR4

2. 가사

주의 자비가 내려와 내려와

주의 자비가 봄비같이

주의 자비가 내려와 나를 덮네

 

주의 자비가 내려와 내려와

주의 자비가 봄비같이

주의 자비가 내려와 나를 덮네

 

------------------

 

주의 자비가 내려와 내려와

주의 자비가 봄비같이

주의 자비가 내려와 나를 덮네

 

주의 자비가 내려와 내려와

주의 자비가 봄비같이

주의 자비가 내려와 나를 덮네

 

HEY! HO! 주의 자비하심과

HEY! HO! 주의 은혜로

HEY! HO! 나는 영원히 춤추리

 

HEY! HO! 주의 자비하심과

HEY! HO!  주의 은혜로

HEY! HO!  나는 영원히 춤추리

 

------------------

반응형

주의 자비가 내려와 내려와

주의 자비가 봄비같이

주의 자비가 내려와 나를 덮네

 

주의 자비가 내려와 내려와

주의 자비가 봄비같이

주의 자비가 내려와 나를 덮네

 

주의 자비가 내려와 내려와

주의 자비가 봄비같이

주의 자비가 내려와 나를 덮네

 

HEY! HO! 주의 자비하심과

HEY! HO! 주의 은혜로

HEY! HO! 나는 영원히 춤추리

 

HEY! HO!  주의 자비하심과

HEY! HO! 주의 은혜로

HEY! HO! 나는 영원히 춤추리

 

HEY! HO! 주의 자비하심과

HEY! HO! 주의 은혜로

HEY! HO! 나는 영원히 춤추리

 

나는 영원히 춤추리

나는 영원히 춤추리

 

나는 영원히 춤추리

반응형
SMAL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