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교회 게시판/찬양 듣기

손경민, 이윤화 나는 무익한 종입니다 (듣기/가사) 포함

by ypp-0563 2023. 10. 3.
반응형

안녕하세요.

손경민, 이윤화 나는 무익한 종입니다

찬양입니다.

1. 손경민, 이윤화 나는 무익한 종입니다 듣기

https://youtu.be/FuQt9DWkq64

2. 가사

내가 주 예수께 받은

사명 모두 마치고

나의 달려갈 길을

다하여도

내가 주 위한 고생

남보다 더 하였어도

나의 마지막 고백

난 무익한 종입니다

내가 열번을 산다

해도 천년을 수고 하여도

눈물이 내 앞을

매일 가려도

모두 날 떠나가도

주 위해 내 모든 것 버려도

나의 마지막 고백

난 무익한 종입니다

나는 무익한 종입니다

주님만 높임 받으소서

나는 무익한 종입니다

아버지 사랑합니다

나는 무익한 종입니다

주님만 높임 받으소서

나는 무익한 종입니다

아버지 사랑합니다

 

---------------------------------------

내가 열번을 산다 해도

천년을 수고 하여도

눈물이 내 앞을

매일 가려도

모두 날 떠나가도

주 위해 내 모든 것 버려도

나의 마지막 고백

난 무익한 종입니다

나는 무익한 종입니다

주님만 높임 받으소서

나는 무익한 종입니다

아버지 사랑합니다

나는 무익한 종입니다

주님만 높임 받으소서

나는 무익한 종입니다

아버지 사랑합니다

부름 받아 나선 이 몸

어디든지 가오리다

괴로우나 즐거우나

주만 따라가오리니

어느 누가 막으리까

죽음인들 막으리까

어느 누가 막으리까

죽음인들 막으리까

이름 없이 빛도 없이

감사하며 섬기리다

이름 없이 빛도 없이

감사하며 섬기리다

 

---------------------------------------

 

나는 무익한 종입니다

주님만 높임 받으소서

나는 무익한 종입니다

아버지 사랑합니다

나는 무익한 종입니다

주님만 높임 받으소서

나는 무익한 종입니다

아버지 사랑합니다

아버지 사랑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