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교회 게시판/찬양 듣기

손경민, 김정희 하나님 당신은 언제나 선하십니다 (듣기/가사) 포함

by ypp-0563 2023. 10. 3.
반응형

안녕하세요.

손경민, 김정희

하나님 당신은 언제나 선하십니다

찬양입니다.

1. 손경민, 김정희

하나님 당신은 언제나 선하십니다

듣기

https://youtu.be/xzmqc1RgQk0

2. 가사

나의 주님 오직 당신만이

아시는 이유가 있음을 믿습니다

다 이해할 수 없는 많은 일도

당신만 아시는 이유가 있습니다

내게 주어진 많은 일들

왜 내게 주셨는지

나의 지혜로 다 이해할 수 없어도

주는 언제나 선하십니다

주님 이제 나는 더 사랑하고

더욱 공감하고 깊이 위로합니다

더 낮아지고 더 겸손하게

오직 주님만을 더욱 사랑합니다

 

------------------------------

내게 주어진 많은 일들

왜 내게 주셨는지

나의 지혜로 다 이해할 수 없어도

주는 언제나 선하십니다

주님 이제 나는 더 사랑하고

더욱 공감하고 깊이 위로합니다

더 낮아지고 더 겸손하게

오직 주님만을 더욱 사랑합니다

더 낮아지고 더 겸손하게

오직 주님만을 더욱 사랑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