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교회 게시판/찬양 듣기

손경민 내가 매일 해야 하는 말 (듣기/가사) 포함

by ypp-0563 2023. 10. 3.
반응형

안녕하세요.

손경민 내가 매일 해야 하는 말

찬양입니다.

1. 손경민 내가 매일 해야 하는 말 듣기

https://youtu.be/acS4DAMFGWA

2. 가사

내가 매일 해야 하는 말

주님 감사합니다

이 고백할 때에 모든

불평 다 사라지네

내가 매일 해야 하는 말

주님 사랑합니다

이 고백할 때에 모든

공허함 사라지네

 

---------------------------------------------

내가 기억해야 하는 것

주 날 사랑하시네

이 세상 그 무엇도

그 사랑 끊지 못해

내가 연약하고 부족해

매일 넘어질 때도

더 귀히 여기사 나를

더욱 사랑하시네

날 사랑하심

날 사랑하심

날 사랑하심

성경에 쓰였네

 

---------------------------------------------

 

날 사랑하심

날 사랑하심

날 사랑하심

성경에 쓰였네

성경에 쓰였네

성경에 쓰였네

성경에 쓰였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