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교회 게시판/찬양 듣기

감사함으로 (여호와가 함께함으로) (Cfive Worship Ver) (듣기/가사) 포함

by ypp-0563 2023. 10. 2.
반응형

안녕하세요.
감사함으로 (여호와가 함께함으로)
(Cfive Worship Ver)
찬양입니다.

1. 감사함으로 (여호와가 함께함으로)
(Cfive Worship Ver) 듣기
https://youtu.be/wF3UtU0_gFw

2. 가사

캄캄한 어둠 속에서
나 홀로 걸을 때에도

모두 날 떠날 때에도
언제나 곁에 계셨네

한마디 신음소리도
한 방울 눈물 소리도

그분은 듣고 계시며
나보다 아파하시네

오직 주만 오직 주만
항상 나의 손을 잡아주시네

오직 주만 오직 주만
항상 나의 손을 잡아주시네

내 눈물을 감사함으로
내 아픔을 감사함으로

절망 속을 감사함으로
지남은 여호와가 함께 함으로

 

--------------------------------------


한마디 신음소리도
한 방울 눈물 소리도

그분은 듣고 계시며
나보다 아파하시네

오직 주만 오직 주만
항상 나의 손을 잡아주시네

오직 주만 오직 주만
항상 나의 손을 잡아주시네

내 눈물을 감사함으로
내 아픔을 감사함으로

절망 속을 감사함으로
지남은 여호와가 함께 함으로


내 눈물을 감사함으로
내 아픔을 감사함으로

절망 속을 감사함으로
지남은 여호와가 함께 함으로

 

--------------------------------------

오직 주만 오직 주만
항상 나의 손을 잡아주시네

오직 주만 오직 주만
항상 나의 손을 잡아주시네

내 눈물을 감사함으로
내 아픔을 감사함으로

절망 속을 감사함으로
지남은 여호와가 함께 함으로

내 눈물을 감사함으로
내 아픔을 감사함으로

절망 속을 감사함으로
지남은 여호와가 함께 함으로

여호와가 함께 함으로
여호와가 함께 함으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