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교회 게시판/찬양 듣기

김석균, 이정림 은혜의 힘입니다 (듣기/가사) 포함

by ypp-0563 2023. 10. 8.
반응형

안녕하세요.

김석균, 이정림 은혜의 힘입니다

찬양입니다.

 

1. 김석균, 이정림 은혜의 힘입니다 듣기

https://youtu.be/pqfrrrGtG5M

2. 가사

내가 고난 중에도 찬송할 수 있음은

은혜의 힘입니다

 

내가 실패 했어도 감사할 수 있음은

은혜의 힘입니다

 

나를 대적하는 자 사랑할 수 있음은

은혜의 힘입니다

 

내게 고통 주는 자 품어줄 수 있음은

은혜의 힘입니다

 

주님의 은혜가 내 안에 들어오면

나는 날마다 기뻐집니다

 

은혜 위에 은혜가 더하여 질수록

오직 주님만 바라봅니다

 

------------------------------------

내가 가진 것 없어도 행복할 수 있음은

은혜의 힘입니다

 

낮고 천한 나에게 주의 능력 있음은

은혜의 힘입니다

 

값진 옥합을 깨뜨려 헌신할 수 있음은

은혜의 힘입니다

 

나의 생명 다하여 사명 감당한 것도

은혜의 힘입니다

 

주님의 은혜가 내 안에 들어오면

모든 염려가 사라집니다

 

은혜 위에 은혜가 더하여 질수록

견디고 이길 힘이 생깁니다

 

주님의 은혜가 내 안에 들어오면

나는 날마다 기뻐집니다

 

은혜 위에 은혜가 더하여 질수록

오직 주님만 바라봅니다

 

은혜 위에 은혜가 더하여 질수록

견디고 이길 힘이 생깁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