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교회 게시판/찬양 듣기

온누리 워십 태산을 넘어 험곡에 가도 (듣기/가사) 포함

by ypp-0563 2023. 10. 2.
반응형

안녕하세요
온누리 워십 태산을 넘어 험곡에 가도
찬양입니다.

1. 온누리 워십 태산을 넘어 험곡에 가도 듣기
https://youtu.be/QifhkkaHMN8

2. 가사

태산을 넘어 험곡에 가도
빛 가운데로 걸어가면

주께서 항상 지키시기로
약속한 말씀 변치 않네

캄캄한 밤에 다닐지라도
주께서 나의 길 되시고

나에게 밝은 빛이 되시니
길 잃어버릴 염려 없네

하늘의 영광 하늘의 영광
나의 맘속에 차고도 넘쳐

할렐루야를 힘차게 불러
영원히 주를 찬양하리

 

--------------------

광명한 그 빛 마음에 받아
찬란한 천국 바라보고

할렐루야를 힘차게 불러
날마다 빛에 걸어가리

하늘의 영광 하늘의 영광
나의 맘속에 차고도 넘쳐

할렐루야를 힘차게 불러
영원히 주를 찬양하리

 

------------------------------------


하늘의 영광 하늘의 영광
나의 맘 속에 차고도 넘쳐

할렐루야를 힘차게 불러
영원히 주를 찬양하리

하늘의 영광 하늘의 영광
나의 맘속에 차고도 넘쳐

할렐루야를 힘차게 불러
영원히 주를 찬양하리

영원히 주를 찬양하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