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교회 게시판/찬양 듣기

지나 (Gina) 아무것도 두려워말라 (듣기/가사) 포함

by ypp-0563 2023. 10. 8.
반응형

안녕하세요.

지나 (Gina) 아무것도 두려워말라

찬양입니다.

 

1. 지나 (Gina) 아무것도 두려워말라

듣기

https://youtu.be/TESi4iLJzWw

2. 가사

아무 것도 두려워 말라

주 나의 하나님이 지켜주시네

 

놀라지마라 겁내지마라

주님 나를 지켜주시네

 

아무 것도 두려워 말라

주 나의 하나님이 지켜주시네

 

놀라지마라 겁내지마라

주님 나를 지켜주시네

 

내 맘이 힘에 겨워 지칠지라도

주님 나를 지켜주시네

 

세상의 험한 풍파 몰아칠 때도

주님 나를 지켜주시네

 

주님은 나의 산성

주님은 나의 요새

 

주님은 나의 소망

나의 힘이 되신 여호와

 

------------------------------------

아무 것도 두려워 말라

주 나의 하나님이 지켜주시네

 

놀라지마라 겁내지마라

주님 나를 지켜주시네

 

내 맘이 힘에 겨워 지칠지라도

주님 나를 지켜주시네

 

세상의 험한 풍파 몰아칠 때도

주님 나를 지켜주시네

 

주님은 나의 산성

주님은 나의 요새

 

주님은 나의 소망

나의 힘이 되신 여호와

 

주님은 나의 산성

주님은 나의 요새

 

주님은 나의 소망

나의 힘이 되신 여호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