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교회 게시판/찬양 듣기

어노인팅 나의 기쁨 나의 소망 되시며 (듣기/가사) 포함

by ypp-0563 2023. 10. 8.
반응형

안녕하세요

어노인팅 나의 기쁨 나의 소망 되시며

찬양입니다.

 

1. 어노인팅 나의 기쁨 나의 소망 되시며

듣기

https://youtu.be/dEc1zAvBU-w

2. 가사

나의 기쁨 나의 소망되시며

나의 생명이 되신 주

 

밤낮 불러 찬송을 드려도

늘 아쉰 맘 뿐일세

 

나의 진정 사모하는 예수여

음성조차도 반갑고

 

나의 생명 나의 참 소망은

오직 예수 뿐일세

 

-------------------------------------

 

나의 기쁨 나의 소망되시며

나의 생명이 되신 주

 

밤낮 불러 찬송을 드려도

늘 아쉰 맘 뿐일세

 

나의 진정 사모하는 예수여

음성조차도 반갑고

 

나의 생명 나의 참 소망은

오직 예수 뿐일세

 

-------------------------------------

주 얼굴 한 번 뵈온 적 없으나

그 눈빛 내게 깃들고

 

주 손 한번 나 잡은 적 없으나

그 채온 나는 느끼네

 

-------------------------------------

 

나의 기쁨 나의 소망되시며

나의 생명이 되신 주

 

밤낮 불러 찬송을 드려도

늘 아쉰 맘 뿐일세

 

주 얼굴 한 번 뵈온 적 없으나

그 눈빛 내게 깃들고

 

주 손 한번 나 잡은 적 없으나

그 채온 나는 느끼네

 

-------------------------------------

 

나의 기쁨 나의 소망되시며

나의 생명이 되신 주

 

밤낮 불러 찬송을 드려도

늘 아쉰 맘 뿐일세

 

나의 진정 사모하는 예수여

음성조차도 반갑고

 

나의 생명 나의 참 소망은

오직 예수 뿐일세

 

나의 진정 사모하는 예수여

음성조차도 반갑고

 

나의 생명 나의 참 소망은

오직 예수 뿐일세

 

나의 생명 나의 참 소망은

오직 예수 뿐일세

 

나의 생명 나의 참 소망은

오직 예수 뿐일세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