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교회 게시판/찬양 듣기

손경민, 김정희 사모 하나님의 부르심 (듣기/가사) 포함

by ypp-0563 2023. 10. 8.
반응형

안녕하세요.

손경민, 김정희 사모 하나님의 부르심

찬양입니다.

1. 손경민, 김정희 사모 하나님의 부르심

듣기

https://youtu.be/IRx6pa4v7ps

2. 가사

하나님의 부르심에는

후회하심이 없네

내가 이 자리에 선 것도

주의 부르심이라

하나님의 부르심에는

결코 실수가 없네

나를 부르신 하나님의

신실하심을 믿네

작은 나를 부르신 뜻을

나는 알 수 없지만

오직 감사와 순종으로

주의 길을 가리라

때론 내가 연약해져도

주님 날 도우시니

주의 놀라운 그 계획을

나는 믿으며 살리

날 부르신 뜻

내 생각보다 크고

날 향한 계획

나의 지혜로 측량 못하나

가장 좋은 길로

가장 완전한 길로

오늘도 날

이끄심 믿네

 

------------------------------------

 

하나님의 부르심에는

후회하심이 없네

내가 이 자리에 선 것도

주의 부르심이라

하나님의 부르심에는

결코 실수가 없네

나를 부르신 하나님의

신실하심을 믿네

작은 나를 부르신 뜻을

나는 알 수 없지만

오직 감사와 순종으로

주의 길을 가리라

때론 내가 연약해져도

주님 날 도우시니

주의 놀라운 그 계획을

나는 믿으며 살리

날 부르신 뜻

내 생각보다 크고

날 향한 계획

나의 지혜로 측량 못하나

가장 좋은 길로

가장 완전한 길로

오늘도 날

이끄심 믿네

 

-----------------------------------

날 부르신 뜻

내 생각보다 크고

날 향한 계획

나의 지혜로 측량 못하나

가장 좋은 길로

가장 완전한 길로

오늘도 날

이끄심 믿네

 

-----------------------------------

 

날 부르신 뜻

내 생각보다 크고

날 향한 계획

나의 지혜로 측량 못하나

가장 좋은 길로

가장 완전한 길로

오늘도 날

이끄심 믿네

신실하신

주를 찬양해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