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교회 게시판/찬양 듣기

옹기장이 키즈 (KIDS) 주만 따라가요 (듣기/가사) 포함

by ypp-0563 2023. 10. 8.
반응형

안녕하세요

옹기장이 키즈 (KIDS) 주만 따라가요

찬양입니다.

1. 옹기장이 키즈 (KIDS) 주만 따라가요

듣기

https://youtu.be/fV_YaFMn9jc

2. 가사

이쪽 길일까 저쪽 길일까

오른쪽일까 왼쪽일까

걱정 말아요 날 위해 예비한

길이 있어요 주만 따라가요

나는 기뻐요 주님 계시니

참 행복해요 목자 되시니

one two three four

한 걸음씩 주만 따라가요

가장 좋은 길 최고의 길로

나를 인도해

우리 손 잡고 함께 걸어요

내 생각보다 더 좋은 길로

나를 인도해

사랑해요 나의 예수님

 

-------------------------------------------

이쪽 길일까 저쪽 길일까

오른쪽일까 왼쪽일까

걱정 말아요 날 위해 예비한

길이 있어요 주만 따라가요

나는 기뻐요 주님 계시니

참 행복해요 목자 되시니

one two three four

한 걸음씩 주만 따라가요

가장 좋은 길 최고의 길로

나를 인도해

우리 손 잡고 함께 걸어요

내 생각보다 더 좋은 길로 나를 인도해

사랑해요 나의 예수님

나의 예수님 나의 예수님 Yeah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