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교회 게시판/찬양 듣기

피아워십 속죄하신 구세주를 (듣기/가사) 포함

by ypp-0563 2023. 10. 8.
반응형

안녕하세요

피아워십 속죄하신 구세주를

I Will Sing Of My Redeemer

찬양입니다.

1. 피아 워십 속죄하신 구세주를 듣기

https://youtu.be/2EprqdfUUbc

2. 가사

속죄하신 구세주를

내가 찬송하리라

내게 자유 주시려고

주가 고난 당했네

크신 사랑 찬양하리

나의 죄 사하려고

십자가의 죽임당한

나의 주 찬양하리

 

-------------------------------

 

내가 구원 받은 증거

기뻐 전파하리라

내 죄 모두 담당하신

주의 사랑 크셔라

승리하신 구세주를

내가 찬송하리라

죄와 죽음 지옥 권세

주가 모두 이겼네

크신 사랑 찬양하리

나의 죄 사하려고

십자가의 죽임당한

나의 주 찬양하리

 

-------------------------------

고마우신 구세주를

내가 찬송하리라

죽음에서 생명으로

나를 인도하셨네

크신 사랑 찬양하리

나의 죄 사하려고

십자가의 죽임당한

나의 주 찬양하리

크신 사랑 찬양하리

나의 죄 사하려고

십자가의 죽임당한

나의 주 찬양하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