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교회 게시판/찬양 듣기

예수전도단 춤추며 찬양해 (나의 왕 앞에서) (듣기/가사) 포함

by ypp-0563 2023. 10. 2.
반응형

안녕하세요.

예수전도단 춤추며 찬양해 (나의 왕 앞에서)

찬양입니다.

1. 예수전도단 춤추며 찬양해 (나의 왕 앞에서) 듣기

https://youtu.be/iKRwouusY5U

2. 가사

나의 왕 앞에서 노래하며 춤을춰

아무것도 내 열정 막을순 없으리

나의 왕 앞에서 노래하며 춤을춰

아무것도 내 열정 막을순 없으리

나의 왕 앞에서 노래하며 춤을춰

아무것도 내 열정 막을순 없으리

나의 왕 앞에서 노래하며 춤을춰

아무것도 내 열정 막을순 없으리

나는야 다윗처럼 춤을 출꺼야 사람들이 비웃어도

나는야 다윗처럼 춤을 출꺼야

나는야 다윗처럼 춤을 출꺼야 사람들이 비웃어도

나는야 다윗처럼 춤을 출꺼야

나나나나나

나 나 (헤이) x7

나나나나나 나 (헤이) x6

나나나나나 나 (헤이) x5

나나나나나 나 (헤이) x7

나는야 다윗처럼 춤을 출꺼야 사람들이 비웃어도

나는야 다윗처럼 춤을 출꺼야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