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교회 게시판/찬양 듣기

나영환 나는 할 수 없지만 (듣기/가사) 포함

by ypp-0563 2023. 10. 7.
반응형

안녕하세요

나영환 나는 할 수 없지만

찬양입니다.

1. 나영환 나는 할 수 없지만 듣기

https://youtu.be/l7EHxeu9Dk0

2. 가사

나의 보는 것과 듣는 것을 아시는 주님

나홀로 있을때에 내생각을 다 아시고

넘어지고 쓰러져도 다시 일으키시사

나를 하나님 일꾼이라 격려하시네

 

----------------------------------------------------

 

나의 보는 것과 듣는 것을 아시는 주님

나홀로 있을때에 내생각을 다 아시고

넘어지고 쓰러져도 다시 일으키시사

나를 하나님 일꾼이라 격려하시네

사람의 일을 생각하지 말며

오직 주만 생각하게 하사

의에대한 열정으로

살게하소서

나는 할 수 없지만 오직 주의 은혜로

하나님의 자녀로 살아가게 하소서

나는 할 수 없지만 오직 긍휼로

예수님의 제자로 살아가게 하소서

 

----------------------------------------------------

 

나를 하나님 일꾼이라

격려하시네

사람의 일을 생각하지 말며

오직 주만 생각하게 하사

의에대한 열정으로

살게하소서

나는 할 수 없지만 오직 주의 은혜로

하나님의 자녀로 살아가게 하소서

나는 할 수 없지만 오직 긍휼로

예수님의 제자로 살아가게 하소서

나는 할 수 없지만 오직 주의 은혜로

하나님의 자녀로 살아가게 하소서

나는 할 수 없지만 오직 긍휼로

예수님의 제자로 살아가게 하소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