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교회 게시판/찬양 듣기

마커스워십 믿음으로 나아가네 / 시선 / 부르신 곳에서 (듣기/가사) 포함

by ypp-0563 2023. 10. 7.
반응형

안녕하세요

마커스워십 믿음으로 나아가네 / 시선

/ 부르신 곳에서

찬양입니다.

1. 마커스워십 믿음으로 나아가네 / 시선

/ 부르신 곳에서 듣기

https://youtu.be/0u_ROfm7jNU

2. 가사

수많은 사람들 주를 따르네

자신의 연약함 가지고

수많은 눈물의 시간 속에서

믿음으로 주를 보네

수많은 사람들 주를 따르네

자신의 연약함 가지고

수많은 눈물의 시간 속에서

믿음으로 주를 보네

주의 영원한 사랑으로

주의 말씀을 이루시네

삶의 모든 문제들 나를 힘겹게 해도

포기하지 않는 오늘을 살아내리라

소망이 보이지 않는 내 삶 속에

주님만이 소망 되어 주의 뜻 이루시리라

 

------------------------------

 

내 앞에 놓여진 상황 속에서

이겨낼 힘조차 없을 때

연약한 나이겐 힘겨운 이 길

믿음으로 나아가네

주의 영원한 사랑으로

주의 말씀을 이루시네

삶의 모든 문제들 나를 힘겹게 해도

포기하지 않는 오늘을 살아내리라

소망이 보이지 않는 내 삶 속에

주님만이 소망 되어 주의 뜻 이루시리라

삶의 모든 문제들 나를 힘겹게 해도

포기하지 않는 오늘을 살아내리라

소망이 보이지 않는 내 삶 속에

주님만이 소망 되어 주의 뜻 이루시리라

 

------------------------------

삶의 모든 문제들 나를 힘겹게 해도

포기하지 않는 오늘을 살아내리라

소망이 보이지 않는 내 삶 속에

주님만이 소망 되어 주의 뜻 이루시리라

삶의 모든 문제들 나를 힘겹게 해도

포기하지 않는 오늘을 살아내리라

소망이 보이지 않는 내 삶 속에

주님만이 소망 되어 주의 뜻 이루시리라

주님만이 소망 되어 주의 뜻 이루시리라

주님만이 소망 되어 주의 뜻 이루시리라

 

------------------------------

 

내게로부터 눈을 들어

주를 보기 시작할 때 주의 일을 보겠네

내 작은 마음 돌이키사

하늘의 꿈꾸게 하네 주님을 볼 때

내게로부터 눈을 들어

주를 보기 시작할 때 주의 일을 보겠네

내 작은 마음 돌이키사

하늘의 꿈꾸게 하네 주님을 볼 때

모든 시선을 주님께 드리고

살아계신 하나님을 느낄 때

세상은 주의 역사가 되고

하나님이 일하기 시작하네

 

------------------------------

 

성령이 나를 변화시켜

모든 두렴 사라질 때 주의 일을 보겠네

황폐한 땅 한 가운데서

주님 마음 알게 되리 주님을 볼 때

모든 시선을 주님께 드리고

전능하신 하나님을 느낄 때

세상은 주의 나라가 되고

하나님이 일하기 시작하네

모든 시선을 주님께 드리고

전능하신 하나님을 느낄 때

세상은 주의 나라가 되고

하나님이 일하기 시작하네

 

------------------------------

 

주님의 영광 임하네 주 볼 때

주님의 영광 임하네 주 볼 때

주님의 영광 임하네 주 볼 때

주님의 영광 임하네 주 볼 때

모든 시선을 주님께 드리고

살아계신 하나님을 느낄 때

세상은 주의 역사가 되고

하나님이 일하기 시작하네

모든 시선을 주님께 드리고

전능하신 하나님을 느낄 때

세상은 주의 나라가 되고

하나님이 일하기 시작하네

모든 시선을 주님께 드리고

살아계신 하나님을 느낄 때

세상은 주의 역사가 되고

하나님이 일하기 시작하네

모든 시선을 주님께 드리고

전능하신 하나님을 느낄 때

세상은 주의 나라가 되고

하나님이 일하기 시작하네

 

------------------------------

 

부르신 곳에서 나는 예배하네

어떤 상황에도 나는 예배하네

부르신 곳에서 나는 예배하네

어떤 상황에도 나는 예배하네

부르신 곳에서 나는 예배하네

어떤 상황에도 나는 예배하네

부르신 곳에서 나는 예배하네

어떤 상황에도 나는 예배하네

 

------------------------------

 

따스한 성령님 마음으로 보네

내 몸을 감싸며 주어지는 평안함 만족함을 느끼네

사랑과 진리의 한 줄기 빛 보네

내 몸을 감싸며 주어지는 평안함 만족함을 느끼네

부르신 곳에서 나는 예배하네

어떤 상황에도 나는 예배하네

부르신 곳에서 나는 예배하네

어떤 상황에도 나는 예배하네

 

------------------------------

 

내가 걸어갈 때 길이 되고

살아갈 때 삶이 되는 그곳에서 예배하네

내가 걸어갈 때 길이 되고

살아갈 때 삶이 되는 그곳에서 예배하네

내가 걸어갈 때 길이 되고

살아갈 때 삶이 되는 그곳에서 예배하네

내가 걸어갈 때 길이 되고

살아갈 때 삶이 되는 그곳에서 예배하네

부르신 곳에서 나는 예배하네

어떤 상황에도 나는 예배하네

부르신 곳에서 나는 예배하네

어떤 상황에도 나는 예배하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