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교회 게시판/찬양 듣기

어노인팅 나는 예배자입니다 / 소원 (듣기/가사) 포함

by ypp-0563 2023. 10. 2.
반응형

안녕하세요.

어노인팅 나는 예배자입니다 / 소원

찬양입니다.

1. 어노인팅 나는 예배자입니다 / 소원

듣기

https://youtu.be/HHupVXtnjRs

2. 가사

나는 하나님을 예배하는

예배자입니다

내가 서있는 곳 어디서나

하나님을 예배합니다

내 영혼 거룩한 은혜를 향하여

내 마음 완전한 하나님 향하여

이 곳에서 바로 이 시간

하나님을 예배합니다

----------------------------------------

나는 하나님을 예배하는

예배자입니다

내가 서있는 곳 어디서나

하나님을 예배합니다

내 영혼 거룩한 은혜를 향하여

내 마음 완전한 하나님 향하여

이 곳에서 바로 이 시간

하나님을 예배합니다

----------------------------------------

 

나는 하나님을 예배하는

예배자입니다

내가 서있는 곳 어디서나

하나님을 예배합니다

내 영혼 거룩한 은혜를 향하여

내 마음 완전한 하나님 향하여

이 곳에서 바로 이 시간

하나님을 예배합니다

내 영혼 거룩한 은혜를 향하여

내 마음 완전한 하나님 향하여

이 곳에서 바로 이 시간

하나님을 예배합니다

내 영혼 거룩한 은혜를 향하여

내 마음 완전한 하나님 향하여

이 곳에서 바로 이 시간

하나님을 예배합니다

내 영혼 거룩한 은혜를 향하여

내 마음 완전한 하나님 향하여

이 곳에서 바로 이 시간

하나님을 예배합니다

 

----------------------------------------

나의 평생에단

한가지 소원

 

주의 아름다우심 보며

사랑 노래 하는 것

 

나의 왕 되신

주님의 얼굴 구하며

 

그 사랑 안에 머물러

사랑 노래합니다

 

나의 평생에

단 한가지 소원

 

주의 아름다우심 보며

사랑 노래 하는 것

 

나의 왕 되신

주님의 얼굴 구하며

 

그 사랑 안에 머물러

사랑 노래합니다

 

나의 평생에

단 한가지 소원

 

주의 아름다우심 보며

사랑 노래 하는 것

 

나의 왕 되신

주님의 얼굴 구하며

 

그 사랑 안에 머물러

사랑 노래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