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교회 게시판/찬양 듣기

마커스워십 나는 예배자입니다 (듣기/가사) 포함

by ypp-0563 2023. 10. 2.
반응형

안녕하세요.

마커스워십 나는 예배자입니다

찬양입니다.

1. 마커스워십 나는 예배자입니다

https://youtu.be/w9QvvOj1dn4

2. 가사

나는 하나님을 예배하는

예배자입니다

내가 서있는 곳 어디서나

하나님을 예배합니다

내 영혼 거룩 한 은혜를 향하여

내 마음 완전 한 하나님 향하여

이 곳에서 바로 이시간

하나님을 예배합니다

------------------------------------

나는 하나님을 예배하는

예배자입니다

내가 서있는 곳 어디서나

하나님을 예배합니다

내 영혼 거룩 한 은혜를 향하여

내 마음 완전 한 하나님 향하여

이 곳에서 바로 이시간

하나님을 예배합니다

------------------------------------

 

나는 하나님을 예배하는

예배자입니다

내가 서있는 곳 어디서나

하나님을 예배합니다

내 영혼 거룩 한 은혜를 향하여

내 마음 완전 한 하나님 향하여

이 곳에서 바로 이시간

하나님을 예배합니다

내 영혼 거룩 한 은혜를 향하여

내 마음 완전 한 하나님 향하여

이 곳에서 바로 이시간

하나님을 예배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