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교회 게시판/찬양 듣기

김현진 내가 매일 기쁘게 (듣기/가사) 포함

by ypp-0563 2023. 10. 6.
반응형

안녕하세요.

김현진 내가 매일 기쁘게

찬양입니다.

1. 김현진 내가 매일 기쁘게 듣기

https://youtu.be/PfI0YP97LQ0

2. 가사

내가 매일 기쁘게

순례의 길 행함은

주의 팔이

나를 안보함이요

내가 주의 큰 복을 받는 비결은

주의 영이 함께 함이라

성령이 계시네

할렐루야 함께하시네

좁은 길을 걸으며

밤낮 기뻐하는 것

주의 영이

함께 함이라

 

---------------------------------

 

전에 죄에 빠져서

평안함이 없을 때

예수 십자가의

공로 힘입어

그 발아래 엎드려

참된 평화 얻음은

주의 영이

함께 함이라

성령이 계시네

할렐루야 함께하시네

좁은 길을 걸으며

밤낮 기뻐하는 것

주의 영이

함께 함이라

 

---------------------------------

나와 동행하시고

모든 염려 아시니

나는 숲의 새와

같이 기쁘다

내가 기쁜 맘으로

주의 뜻을 행함은

주의 영이

함께 함이라

성령이 계시네

할렐루야 함께하시네

좁은 길을 걸으며

밤낮 기뻐하는 것

주의 영이

함께 함이라

 

---------------------------------

 

성령이 계시네

할렐루야 함께하시네

좁은 길을 걸으며

밤낮 기뻐하는 것

주의 영이

함께 함이라

성령이 계시네

할렐루야 함께하시네

좁은 길을 걸으며

밤낮 기뻐하는 것

주의 영이

함께 함이라

성령이 계시네

할렐루야 함께하시네

좁은 길을 걸으며

밤낮 기뻐하는 것

주의 영이

함께 함이라

주의 영이

함께 함이라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