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교회 게시판/찬양 듣기

마커스워십 주님여 이 손을 / 주와 같이 길가는 것 / 오직 주만이 / 보라 너희는 두려워 말고 (듣기/가사) 포함

by ypp-0563 2023. 10. 6.
반응형

안녕하세요.

마커스워십 주님여 이 손을 / 주와 같이 길가는 것

/ 오직 주만이 / 보라 너희는 두려워 말고

찬양입니다.

1. 마커스워십 주님여 이 손을 / 주와 같이 길가는 것

/ 오직 주만이 / 보라 너희는 두려워 말고 듣기

https://youtu.be/22b9HgonESY

2. 가사

주님여 이 손을 꼭 잡고 가소서

약하고 피곤한 이 몸을

폭풍우 흑암 속 헤치사 빛으로

손잡고 날 인도하소서

주님여 이 손을 꼭 잡고 가소서

약하고 피곤한 이 몸을

폭풍우 흑암 속 헤치사 빛으로

손잡고 날 인도하소서

주님여 이 손을 꼭 잡고 가소서

약하고 피곤한 이 몸을

폭풍우 흑암 속 헤치사 빛으로

손잡고 날 인도하소서

 

------------------

 

인생은 힘들고 고난이 겹칠 때

주님여 날 도와주소서

외치는 이 소리 귀 기울이시사

손잡고 날 인도하소서

인생은 힘들고 고난이 겹칠 때

주님여 날 도와주소서

외치는 이 소리 귀 기울이시사

손잡고 날 인도하소서

인생은 힘들고 고난이 겹칠 때

주님여 날 도와주소서

외치는 이 소리 귀 기울이시사

손잡고 날 인도하소서

외치는 이 소리 귀 기울이시사

손잡고 날 인도하소서

외치는 이 소리 귀 기울이시사

손잡고 날 인도하소서

외치는 이 소리 귀 기울이시사

손잡고 날 인도하소서

외치는 이 소리 귀 기울이시사

손잡고 날 인도하소서

 

------------------

 

폭풍우 흑암 속 헤치사 빛으로

손잡고 날 인도하소서

폭풍우 흑암 속 헤치사 빛으로

손잡고 날 인도하소서

폭풍우 흑암 속 헤치사 빛으로

손잡고 날 인도하소서

------------------

 

주와 같이 길 가는 것

즐거운 일 아닌가

우리 주님 걸어가신

발자취를 밟겠네

주와 같이 길 가는 것

즐거운 일 아닌가

우리 주님 걸어가신

발자취를 밟겠네

한걸음 한걸음

주 예수와 함께

날마다 날마다

우리 걸어가리

 

------------------

 

어린 아이같은 우리

미련하고 약하나

주의 손에 이끌리어

생명길로 가겠네

한걸음 한걸음

주 예수와 함께

날마다 날마다

우리 걸어가리

한걸음 한걸음

주 예수와 함께

날마다 날마다

우리 걸어가리

 

------------------

 

꽃이 피는 들판이나

험한 골짜기라도

주가 인도하는데로

주와 같이 가겠네

꽃이 피는 들판이나

험한 골짜기라도

주가 인도하는데로

주와 같이 가겠네

한걸음 한걸음

주 예수와 함께

날마다 날마다

우리 걸어가리

한걸음 한걸음

주 예수와 함께

날마다 날마다

우리 걸어가리

한걸음 한걸음

주 예수와 함께

날마다 날마다

우리 걸어가리

한걸음 한걸음

주 예수와 함께

날마다 날마다

우리 걸어가리

우리 걸어가리

우리 걸어가리

 

------------------

나의 영이 잠잠히

하나님만 바람이여

나의 구원이

그에게서 나는도다

나의 영혼아 잠잠히

하나님만 바라라

나의 소망이

저에게서 나는도다

오직 주만이 나의 반석

나의 구원이시니

오직 주만이 나의 산성

내가 요동치 아니하리

 

------------------

 

나의 영혼이 간절히

여호와를 갈망하며

나의 입술이

여호와를 찬양하라

나의 영혼아 즐거이

여호와를 따르리니

나의 평생에

여호와를 송축하라

오직 주만이 나의 반석

나의 구원이시니

오직 주만이 나의 산성

내가 요동치 아니하리

오직 주만이 나의 반석

나의 구원이시니

오직 주만이 나의 산성

내가 요동치 아니하리

 

------------------

 

나의 구원 나의 영광

하나님께 있으니

내 힘의 반석과

피난처 되시네

오직 주만이 나의 반석

나의 구원이시니

오직 주만이 나의 산성

내가 요동치 아니하리

 

------------------

 

보라 하나님의 구원을

보라 하나님 능력을

너희를 위해서 싸우시는

주의 손을 보라

보라 하나님의 구원을

보라 하나님 능력을

너희를 위해서 싸우시는

주의 손을 보라

보라 하나님의 구원을

보라 하나님 능력을

너희를 위해서 싸우시는

주의 손을 보라

보라 하나님의 구원을

보라 하나님 능력을

너희를 위해서 싸우시는

주의 손을 보라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