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교회 게시판/찬양 듣기

노아 나는 구원 열차 올라타고서 (듣기/가사) 포함

by ypp-0563 2023. 10. 5.
반응형

안녕하세요.

노아 나는 구원 열차 올라타고서

찬양입니다.

1. 노아 나는 구원 열차 올라타고서 듣기

https://youtu.be/KqG4gd7hPl4

2. 가사

나는 구원열차 올라타고서

하늘나라 가지요

죄악역 벗어나 달려가다가

다시 내리지 않죠

차표 필요없어요

주님 차장되시니 나는 염려 없어요

나는 구원열차 올라타고서

하늘나라 가지요

 

----------------------------------------

 

나는 구원방주 올라타고서

하늘나라 가지요

험한 시험 물결 달려들어도

전혀 겁내지 않죠

배 삯 필요없어요

주님 선장되시니 나는 염려 없어요

나는 구원방주 올라타고서

하늘나라 가지요

 

----------------------------------------

나는 구원열차 올라타고서

하늘나라 가지요

죄악역 벗어나 달려가다가

다시 내리지 않죠

차표 필요없어요

주님 차장되시니 나는 염려 없어요

나는 구원열차 올라타고서

하늘나라 가지요

 

----------------------------------------

 

나는 구원방주 올라타고서

하늘나라 가지요

험한 시험 물결 달려들어도

전혀 겁내지 않죠

배 삯 필요없어요

주님 선장되시니 나는 염려 없어요

나는 구원방주 올라타고서

하늘나라 가지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