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교회 게시판/찬양 듣기

어노인팅 I Will Run to You / 예수 나의 첫사랑되시네 (듣기/가사) 포함

by ypp-0563 2023. 10. 2.
반응형

안녕하세요.

어노인팅 I Will Run to You

/ 예수 나의 첫사랑되시네

찬양입니다.

 

1. 어노인팅 I Will Run to You

/ 예수 나의 첫사랑되시네 듣기

https://youtu.be/BbeGaGJ2JOg

https://youtu.be/tQWpQED1_Ug

2. 가사

주 앙망하는 자 새 힘을 얻으리

독수리 올라감 같이

온종일 달려도 피곤치 않으리

저 하늘까지 오르리

주 앙망하는 자 새 힘을 얻으리

독수리 올라감 같이

온종일 달려도 피곤치 않으리

저 하늘까지 오르리

I will run to you

I will run with you

주 앞에 설 때 까지

I will run to you

 

----------------------------------------------------

 

주 앙망하는 자 새 힘을 얻으리

독수리 올라감 같이

온종일 달려도 피곤치 않으리

저 하늘까지 오르리

I will run to you

I will run with you

주 앞에 설 때 까지

I will run to you

 

----------------------------------------------------

 

주 성령 임할 때 내 영혼 자유해

희락의 영이 임하네

주 은혜 안에서 뛰놀며 춤추리

외양간 송아지같이

I will run to you

I will run with you

주 앞에 설 때 까지

I will run to you

I will run to you

I will run with you

주 앞에 설 때 까지

I will run to you

I will run to you

I will run with you

I will run to you

I will run with you

I will run to you

I will run with you

주 앞에 설 때 까지

I will run to you

 

----------------------------------------------------

예수 나의 첫사랑 되시네

내 첫사랑

지존자 되신 그리스도 예수

찬양하리

보좌 앞에 나의 삶이

향기로운 제사로 주께 드려지기 원하네

예수 나의 첫사랑 되시네

내 첫사랑

지존자 되신 그리스도 예수

찬양하리

보좌 앞에 나의 삶이

향기로운 제사로 주께 드려지기 원하네

오직 주만 바라보며 나의 삶을 드리네

다른 길은 찾지 않으리

나의 온전한 열정과 나의 찬양되시네

주의 길을 따라가리라

 

----------------------------------------------------

 

예수 나의 첫사랑 되시네

내 첫사랑

지존자 되신 그리스도 예수

찬양하리

보좌 앞에 나의 삶이

향기로운 제사로 주께 드려지기 원하네

보좌 앞에 나의 삶이

향기로운 제사로 주께 드려지기 원하네

보좌 앞에 나의 삶이

향기로운 제사로 주께 드려지기 원하네

오직 주만 바라보며 나의 삶을 드리네

다른 길은 찾지 않으리

나의 온전한 열정과 나의 찬양되시네

주의 길을 따라가리라

오직 주만 바라보며 나의 삶을 드리네

다른 길은 찾지 않으리

나의 온전한 열정과 나의 찬양되시네

주의 길을 따라가리라

보좌 앞에 나의 삶이

향기로운 제사로 주께 드려지기 원하네

보좌 앞에 나의 삶이

향기로운 제사로 주께 드려지기 원하네

보좌 앞에 나의 삶이

향기로운 제사로 주께 드려지기 원하네

보좌 앞에 나의 삶이

향기로운 제사로 주께 드려지기 원하네

보좌 앞에 나의 삶이

향기로운 제사로 주께 드려지기 원하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