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교회 게시판/찬양 듣기

키즈벤처 선한 목자 되신 우리 주 / 주는 나의 목자 (듣기/가사) 포함

by ypp-0563 2023. 10. 5.
반응형

안녕하세요.

키즈벤처 선한 목자 되신 우리 주 / 주는 나의 목자

찬양입니다.

1. 키즈벤처 선한 목자 되신 우리 주

/ 주는 나의 목자 듣기

https://youtu.be/9cPM7pRgCwA

2. 가사

선한 목자 되신 우리 주

항상 인도하시고

푸른 풀밭 좋은 곳에서

우리 먹여주소서

선한 목자 구세주여

항상 인도하소서

선한 목자 구세주여

항상 인도하소서

 

------------------------------

 

 

양의 문이 되신 예수여

우리 영접하시고

길을 잃은 양의 무리를

항상 인도하소서

선한 목자 구세주여

기도들어 주소서

선한 목자 구세주여

기도들어 주소서

 

------------------------------

일찍 주의 뜻을 따라서

살아가게 하시고

주의 크신 사랑 베푸사

따라가게 하소서

선한 목자 구세주여

항상 인도하소서

선한 목자 구세주여

항상 인도하소서

선한 목자 구세주여

항상 인도하소서

선한 목자 구세주여

항상 인도하소서

항상 인도하소서

항상 인도하소서

 

------------------------------

 

주는 나의 목자이시니

내가 부족함 없으리요

그가 나를 푸른 초장에

인도 하시는도다

나 주의 집에 살리 영원히

나 주의 집에 살리 영원 영원히

나 주의 집에 살리 영원히

나 주의 집에 살리 영원 영원히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