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교회 게시판/찬양 듣기

어노인팅 오직 주의 사랑에 매어 / 내 안에 사는 이 (듣기/가사) 포함

by ypp-0563 2023. 10. 5.
반응형

안녕하세요.

어노인팅 오직 주의 사랑에 매어 /

내 안에 사는 이

찬양입니다.

1. 어노인팅 오직 주의 사랑에 매어 /

내 안에 사는 이 듣기

https://youtu.be/Mhl9rt5TI5c

2. 가사

오직 주의 사랑에 매어

내 영 기뻐 노래합니다

이 소망의 언덕 기쁨의 땅에서

주께 사랑드립니다

오직 주의 임재안에 갇혀

내 영 기뻐 찬양합니다

이 소명의 언덕 거룩한 땅에서

주께 경배 드립니다

주께서 주신 모든 은혜

나-는 말할 수 없네

내 영혼 즐거이 주 따르렵니다

주께 내 삶 드립니다

 

----------------------------------------------

오직 주의 사랑에 매어

내 영 기뻐 노래합니다

이 소망의 언덕 기쁨의 땅에서

주께 사랑드립니다

오직 주의 임재안에 갇혀

내 영 기뻐 찬양합니다

이 소명의 언덕 거룩한 땅에서

주께 경배드립니다

주께서 주신 모든 은혜

나-는 말할 수 없네

내 영혼 즐거이 주 따르렵니다

주께 내 삶 드립니다

주께서 주신 모든 은혜

나-는 말할 수 없네

내 영혼 즐거이 주 따르렵니다

주께 내 삶 드립니다

주께서 주신 모든 은혜

나-는 말할 수 없네

내 영혼 즐거이 주 따르렵니다

주께 내 삶 드립니다

주께 내 삶 드립니다

주께 사랑 드립니다

 

---------------------------------------

 

나의 왕 내 노래 내 생명 또 내 기쁨

나의 힘 나의 검 내 평화 나의 주

내 안에 사는 이 예수 그리스도니

나의 죽음도 유익함이라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