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교회 게시판/찬양 듣기

박종호 하나님의 은혜 (듣기/가사) 포함

by ypp-0563 2023. 10. 2.
반응형

안녕하세요.

박종호 하나님의 은혜

찬양입니다.

1. 박종호 하나님의 은혜 듣기

https://youtu.be/Ikj21teX8Qw

2. 가사

나를 지으신이가 하나님

나를 부르신이가 하나님

나를 보내신이도 하나님

나의 나된것은 다 하나님 은혜라

나의 달려갈길 다가도록

나의 마지막 호흡 다하도록

나로 그 십자가 품게 하시니

나의 나된것은 다 하나님 은혜라

한량없는 은혜 갚을 길 없는 은혜

내 삶을 에워싸는 하나님의 은혜

나 주저함없이 그 땅을 밟음도

나를 붙드시는 하나님의 은혜

                                                                     ------------------------------------------

 

한량없는 은혜 갚을 길 없는 은혜

내 삶을 에워싸는 하나님의 은혜

나 주저함없이 그 땅을 밟음도

나를 붙드시는 하나님의 은혜

한량없는 은혜 갚을 길 없는 은혜

내 삶을 에워싸는 하나님의 은혜

나 주저함없이 그 땅을 밟음도

나를 붙드시는 하나님의 은혜

나를 붙드시는 하나님의 은혜

나를 지으신이가 하나님

나를 부르신이가 하나님

나를 보내신이도 하나님

나의 나된것은 다 하나님 은혜라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