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교회 게시판/찬양 듣기

유은성 난 이렇게 많이 받았는데 (듣기/가사) 포함

by ypp-0563 2023. 10. 4.
반응형

안녕하세요.

유은성 난 이렇게 많이 받았는데

찬양입니다.

1. 유은성 난 이렇게 많이 받았는데 듣기

https://youtu.be/hBdaMfF252E

2. 가사

난 주러 왔을 뿐인데

오히려 내가 받고갑니다

눈물 닦아주러 왔을 뿐인데

내 눈물만 흘리고 갑니다

씻어주러 왔을 뿐인데

오히려 내가 씻겨졌습니다

고쳐주러 왔을 뿐인데

오히려 내가 치료되어 갑니다

전하러 왔는데 이미 이곳에

계신 예수를 보고갑니다

꿈을 가지고 와

꿈을 보고 돌아갑니다

난 이렇게 많이 받았는데

다만 다함으로

주님을 사랑하지 못했죠

사랑하러 왔는데

더 큰 사랑을 받고 돌아갑니다

죽은 영혼 살리려 와

내가 살아서 갑니다

난 이렇게 많이 받았는데

더 주를 사랑하지

못함이 미안합니다

씻어주러 왔을 뿐인데

오히려 내가 씻겨졌습니다

고쳐주러 왔을 뿐인데

오히려 내가 치료되어 갑니다

전하러 왔는데 이미 이곳에

계신 예수를 보고갑니다

꿈을 가지고 와

꿈을 보고 돌아갑니다

난 이렇게 많이 받았는데

다만 다함으로

주님을 사랑하지 못했죠

사랑하러 왔는데

더 큰 사랑을 받고 돌아갑니다

죽은 영혼 살리려 와

내가 살아서 갑니다

난 이렇게 많이 받았는데

더 주를 사랑하지 못함이

미안합니다

난 이렇게 많이 받았는데

난 이렇게 많이 받았는데

더 주를 사랑하지 못함이

미안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