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교회 게시판/찬양 듣기

가스펠콰이어 살아계신 주 (Because He lives) (듣기/가사) 포함

by ypp-0563 2023. 10. 4.
반응형

안녕하세요.

가스펠콰이어 살아계신 주 (Because He lives)

찬양입니다.

1. 가스펠콰이어 살아계신 주 (Because He lives) 듣기

https://youtu.be/tFIoS4kXYA0

2. 가사

주하나님 독생자 예수

날위하여 오시었네

내모든 죄 용서하시고

죽음에서 부활하신 나의 구세주

살아계신주 나의 참된 소망

걱정근심 전혀없네

사랑의 주 내 갈길 인도하니

내 모든 삶에 기쁨 늘 충만하네

주안에서 거듭난 생명

도우시는 주의 사랑

참기쁨과 확신가지고 예수님의

도우심을 믿으며 살리

살아계신주 나의 참된 소망

걱정근심 전혀없네

사랑의 주 내 갈길 인도하니

내 모든 삶에 기쁨 늘 충만하네

그 언젠가 주 뵐 때까지

주를 위해 싸우리라

승리의 길 멀고 험해도

주님께서 나의 앞길 지켜주시리

살아계신주 나의 참된 소망

걱정근심 전혀없네

사랑의 주 내 갈길 인도하니

내 모든 삶에 기쁨 늘 충만하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