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교회 게시판/찬양 듣기

마커스워십 무화과 나뭇잎이 마르고 / 주님 한 분 만으로 (듣기/가사) 포함

by ypp-0563 2023. 10. 4.
반응형

안녕하세요.

마커스워십 무화과 나뭇잎이 마르고 /

주님 한 분 만으로

찬양입니다.

1. 마커스워십 무화과 나뭇잎이 마르고 /

주님 한 분 만으로 듣기

https://youtu.be/cwv92AqRWrQ

2. 가사

무화과 나뭇잎이 마르고

포도열매가 없으며

감람나무 열매 그치고

논밭에 식물이 없어도

우리에 양 떼가 없으며

외양간 송아지 없어도

난 여호와로 즐거워 하리

난 여호와로 즐거워 하리

난 구원의 하나님을

인해 기뻐하리라

 

--------------------------

 

무화과 나뭇잎이 마르고

포도열매가 없으며

감람나무 열매 그치고

논밭에 식물이 없어도

우리에 양 떼가 없으며

외양간 송아지 없어도

난 여호와로 즐거워 하리

난 여호와로 즐거워 하리

난 구원의 하나님을

인해 기뻐하리라

난 여호와로 즐거워 하리

난 여호와로 즐거워 하리

난 구원의 하나님을

인해 기뻐하리라

난 여호와로 즐거워 하리

난 여호와로 즐거워 하리

난 구원의 하나님을

인해 기뻐하리라

 

--------------------------

 

무화과 나뭇잎이 마르고

포도열매가 없으며

감람나무 열매 그치고

논밭에 식물이 없어도

우리에 양 떼가 없으며

외양간 송아지 없어도

난 여호와로 즐거워 하리

난 여호와로 즐거워 하리

난 구원의 하나님을

인해 기뻐하리라

 

--------------------------

 

무화과 나뭇잎이 마르고

포도열매가 없으며

감람나무 열매 그치고

논밭에 식물이 없어도

우리에 양 떼가 없으며

외양간 송아지 없어도

난 여호와로 즐거워 하리

난 여호와로 즐거워 하리

난 구원의 하나님을

인해 기뻐하리라

난 여호와로 즐거워 하리

난 여호와로 즐거워 하리

난 구원의 하나님을

인해 기뻐하리라

 

--------------------------

주님 한분만으로 나는 만족해

나의 모든것되신 주님 찬양해

나의 영원한 생명 되신 예수님

목소리 높여 찬양해

주님 한분만으로 나는 만족해

나의 모든것되신 주님 찬양해

나의 영원한 생명 되신 예수님

목소리 높여 찬양해

주님의 크신 사랑 찬양해

나의 힘과 능력이 되신 주

나의 모든 삶 변화되었네

크신 주의 사랑 찬양해

 

-------------------------------------------------

 

주님 한분만으로 나는 만족해

나의 모든것되신 주님 찬양해

나의 영원한 생명 되신 예수님

목소리 높여 찬양해

주님의 크신 사랑 찬양해

나의 힘과 능력이 되신 주

나의 모든 삶 변화되었네

크신 주의 사랑 찬양해

주님의 크신 사랑 찬양해

나의 힘과 능력이 되신 주

나의 모든 삶 변화되었네

크신 주의 사랑 찬양해

 

-------------------------------------------------

 

난 여호와로 즐거워 하리

난 여호와로 즐거워 하리

난 구원의 하나님을

인해 기뻐하리라

난 여호와로 즐거워 하리

난 여호와로 즐거워 하리

난 구원의 하나님을

해 기뻐하리라

난 여호와로 즐거워 하리

난 여호와로 즐거워 하리

난 구원의 하나님을

인해 기뻐하리라

난 여호와로 즐거워 하리

난 여호와로 즐거워 하리

난 구원의 하나님을

인해 기뻐하리라

난 여호와로 즐거워 하리

난 여호와로 즐거워 하리

난 구원의 하나님을

인해 기뻐하리라

 

난 구원의 하나님을

인해 기뻐하리라

난 구원의 하나님을

인해 기뻐하리라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