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교회 게시판/찬양 듣기

손경민, 김정희 나는 청지기입니다 (듣기/가사) 포함

by ypp-0563 2023. 10. 4.
반응형

안녕하세요.

손경민, 김정희 나는 청지기입니다

찬양입니다.

1. 손경민, 김정희 나는 청지기입니다 듣기

https://youtu.be/tEnQUCUaZ74

2. 가사

내 것이 아니라 하나님 것입니다

내 것이 아니라 하나님 것입니다

내 힘이 아니라 하나님 은혜입니다

나는 청지기입니다

내 생각 아니라 주 말씀 따릅니다

내 생각 아니라 주 말씀 순종합니다

나는 청지기입니다

하나님 나는 청지기입니다

겸손히 주 말씀 따라 살게 하소서

하나님 나는 청지기입니다

오직 주 뜻대로 주께

순종하며 살게 하소서

 

-----------------

내 생각 아니라 주 말씀 따릅니다

내 생각 아니라 주 말씀 따릅니다

내 생각 아니라 주 말씀 순종합니다

나는 청지기입니다

하나님 나는 청지기입니다

겸손히 주 말씀 따라 살게 하소서

하나님 나는 청지기입니다

오직 주 뜻대로 주께 순종하며 살게 하소서

하나님 나는 청지기입니다

겸손히 주 말씀 따라 살게 하소서

하나님 나는 청지기입니다

오직 주 뜻대로 주께 순종하며 살게 하소서

오직 주 뜻대로 주께

순종하며 살게 하소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