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교회 게시판/찬양 듣기

손경민, 홍성선 나는 믿음으로 살리라 (듣기/가사) 포함

by ypp-0563 2023. 10. 4.
반응형

안녕하세요.

손경민, 홍성선 나는 믿음으로 살리라

찬양입니다.

1. 손경민, 홍성선 나는 믿음으로 살리라 듣기

https://youtu.be/6fxPH9r-UjQ

2. 가사

내게 주어진 믿음의 길이

좁은 길이나 낮은 길이라도

하나님 기뻐하신 길이면

그 길을 걸어 가리라

내가 걸어갈 믿음의 길이

가난과 무명으로 가는 길이라도

하나님 영광의 길이라면

나는 그 길을 걸으리

나는 믿음으로 살리라

오직 믿음으로 살리라

날 살리신 예수의

복음 위해서 살리

난 믿음의 고난을

피하지 않으리

날 살리신 예수의

복음 위해서 살리라

 

------------------------------------------

 

나의 힘으로 걸을 수 없는

두려운 길이라도 나는 걸어가리

하나님 내 게 용기 주시니

나는 그 길을 걸으리

나의 힘으로 걸을 수 없는

두려운 길이라도 나는 걸어가리

하나님 내 게 용기 주시니

나는 그 길을 걸으리

나는 믿음으로 살리라

오직 믿음으로 살리라

날 살리신 예수의

복음 위해서 살리

난 믿음의 고난을

피하지 않으리

날 살리신 예수의

복음 위해서 살리라

 

------------------------------------------

 

나는 믿음으로 살리라

오직 믿음으로 살리라

날 살리신 예수의

복음 위해서 살리

난 믿음의 고난을

피하지 않으리

날 살리신 예수의

복음 위해서 살리라

반응형